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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

당 저축은행 임직원 모두는 금융인으로서의 건전한 직업윤리를 지니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저축은행을 만들어 고객의 만족과 주주의 이익을 극대화하여 금융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다음의 사항을 윤리헌장으로 정하여 이를 적극 실천한다.

  • 하나, 고객우선

    당행과 임직원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여야 한다.
  • 둘, 법규준수

    당행과 임직원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관련 법령 및 제 규정을 이해하고 준수하여야 한다.
  • 셋, 신의성실

    당행과 임직원은 정직과 신뢰를 가장 중요한 가치관으로 삼고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맡은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한다.
  • 넷, 시장질서 존중

    당행과 임직원은 공정하고 자유로운 시장경제 질서를 존중하고, 이를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하여야 한다.
  • 다섯, 경영진의 책임

    당행의 경영진은 직원을 대상으로 윤리교육을 실시하는 등 올바른 윤리문화 정착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한다.
  • 여섯, 정보보호

    당행과 임직원은 업무수행 과정에서 알게 된 회사의 업무정보와 고객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관리하여야 한다.
  • 일곱, 자기혁신

    당행과 임직원은 경영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기 위하여 창의적 사고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자기혁신에 힘써야 한다.
  • 여덟, 상호존중

    당행은 임직원 개개인의 자율과 창의를 존중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, 임직원은 서로를 존중하고 원활한 의사소통과 적극적인 협조 자세를 견지하여야 한다.
  • 아홉, 주주가치 극대화

    당행과 임직원은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투명한 경영활동을 통하여 주주와 기타 이해관계자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.
  • 열, 사회적 책임

    당행과 임직원 모두 시민사회의 일원임을 인식하고,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여야 한다.

당 저축은행 임직원일동